[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기사 합격 후기


저는 올해(2017년) 대학교 4학년이 되어

정보처리기사를 응시할 자격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2017년 정기 기사 1회에 응시했습니다!


필기시험은 2017년 3월 5일에 보았고

실기시험은 2017년 4월 16일에 보았습니다~~


정보처리기사 필기시험은 겨울방학동안 열심히 공부를 해서

어렵지 않게 합격할 수 있었어요ㅎㅎ

제 포스팅 보시면서 정보처리기사 필기시험 공부하시면

한번에 합격하실 수 있으실겁니당!!^_^


정보처리기사 필기시험에 합격하고나서 이제 실기시험을 응시해야하는데~~~

정보처리기사 실기시험 유형이 2017년부터 변경되어서

실기시험 공부하는데 많이 힘들었어요ㅠ.ㅠ

그리고 중간고사 기간이랑 겹쳐서 정말 실제로 실기시험 공부를 3일밖에 못했어요ㅜㅜ

그래서 그냥 시험 유형만 보고 오자!라는 마음으로 시험장에 가서 시험을 보고 나왔습니당


그런데 이게 무슨일이죠ㅠㅠㅠㅠ

정말 기적적으로 실기시험에 합격을 했어요!!!

정말 기대안하고 있었는데 카톡으로 합격 축하한다고ㅠㅠㅠㅠㅠ



이 카톡받고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ㅠㅠ

얼른 큐넷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본 결과!!


78점으로 합격을 했어요!!

저는 턱걸이로 했을줄알았는데 그래도 제가 쓴 답들이 많이 맞았나봐요!


그래서 얼른 자격증을 발급하려고 신청을 해놓고 기다린 결과~~~

일주일 후에 집으로 도착했습니다!



국가기술자격증이 도착했습니다!

너무 멋있지 않나요 자격증.....최고....!!


2월부터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따려고 열심히 공부했던 날들이 생각나네요..

방학에 정말 놀고 싶었는데 꾹 참고 공부한 보람이 있어요ㅠㅠ

정보처리기사 준비하시는 분들도 조금만 참고 공부하시면

이렇게 멋있는 자격증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기험 관련된 내용들은 많이 포스팅하지 못했지만!

공부하시다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이나 방명록 남겨주세요!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모두모두 열심히 공부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