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LLSTUART NEWYORK ACC]

질스튜어트 스페셜라인 블랙 하트 장식 베이직 2단 지퍼 반지갑

JA3P6F902BK



안녕하세요~~

블로그 시작하고 처음 리뷰를 남기네요*^^*


오늘 남길 리뷰는 질스튜어트 스페셜라인 블랙 하트 장식 베이직 2단 지퍼 반지갑입니다!!


남자친구에게 생일 선물로 받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첫번째 리뷰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사진과 함께 본격적으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샷입니다.

깔끔한 박스에 지갑이 담겨옵니다!





지갑도 천으로 덮여 있습니다!




상자 안에는 지갑외에 LF공식매장에서 발급되는 정품카드도 들어있습니다!

이 카드가 있으면 6개월간 무상수선이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

잘 보관해놓아야겠어요!




중앙에 하트 팬던트가 너무 예쁘죠~~~

하트 팬던트가 붙어 포인트가 되는 것 같아요!


이제 지갑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블랙 컬러 지갑의 안감은 핑크 컬러로 배색되어있어요!

산뜻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반지갑이에요ㅎㅎㅎ


내부 구성

지폐수납공간 1칸 / 카드수납공간 5칸 / 투명비닐창 수납공간 1칸 / 동전수납공간 1칸 / 기타수납공간 1칸


작은 크기인데 수납공간이 다양해

실용성과 활용성이 높은 지갑이에요!




동전 넣는 곳과 뒷면에 카드 수납공간이 있어

더욱 편리하답니다~~




똑딱이로 지갑을 열고닫고합니당




스티치도 매우 꼼꼼하고 깔끔합니다.

한손에 들어오고 가벼워서 더 좋아요ㅎㅎ


작은 가방에도 들어가서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2달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볼때마다 예쁘고 좋아요ㅎㅎ


반지갑 뭐살지 고민중이시라면

질스튜어트 스페셜라인 블랙 하트 장식 베이직 2단 지퍼 반지갑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