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ODY SHOP]

더바디샵 블랙머스크 바디로션 250ML

BLACK MUSK BODY LOTION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 드라마 도깨비로 더 핫해진

THE BODY SHOP의 제품을 리뷰해보려고해용ㅎㅎ



겨울이라 몸이 건조해져 간지럽다는 저에게 남자친구가 선물해준♥

더바디샵 블랙머스크 바디로션입니다!


화이트머스크는 유명한데! 블랙머스크는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어요ㅎㅎ

근데 블랙머스크 바디로션 향이 정말 너무 맘에들어서

고민없이 바로블랙머스크 바디로션으로 결정하게되었답니다!!





예쁜 상자에 포장되어있는 바디로션!!!




상자를 열면 블랙머스크 바디로션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홈페이지에 블랙머스크 향을 달콤하면서도 격정적인 사랑의 향이라고 표현해놓았네요ㅎㅎ


향을 맡아보면 이 표현이 이해됩니다

향이 정말 달콤하면서도 사랑스럽거든요ㅠㅠㅠ


듬뿍듬뿍 바르면 다써버릴까봐 조금씩 아껴쓰는중인데 다쓰면 더 좋은거 선물해주겠다는 남자친구ㅠㅠ

그래도 아껴쓸거예요... 향이 너무 좋거든요ㅎㅎ


바디로션 용량은 250ML입니다.

화이트머스크 바디로션은 더 큰사이즈도 판매하는데,

블랙머스크 바디로션은 더 큰사이즈는 안나왔다고합니다!




바디로션 뒷면에 더바디샵 블랙머스크 바디로션에 사용된 성분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민감한 피부를 가지셨다면, 주의해야할 성분이 있는지 잘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민감한편이 아니라 자세히 살펴보진않았습니다..ㅎㅎ


제 바디로션 사용기한은 2018년 9월까지네요! 




더바디샵 블랙머스크 바디로션 뚜껑은 똑딱! 열어야하는 용기입니다!


바디로션은 펌핑으로 눌러서 하는게 더 좋지만

블랙머스크 향이 모든 것을 용서합니다ㅎㅎㅎ




더바디샵 블랙머스크 바디로션의 제형 자체는 묽은 편입니다!

스윽 스윽 펴바르면 블랙머스크의 향기와 함께 손에 스며드는데,

제형 자체가 묽다보니까 흡수력이 굉장히 좋아요!

끈적끈적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아서 끈적끈적한 느낌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좋을것같아요~



더바디샵 블랙머스크 바디로션의 보습도 향도 저는 너무 좋았어요!


더바디샵 제품 처음 써보는데

왜 이렇게 인기가 있는지 알게되었어요~~


블랙머스크 향도 오래 지속되서 바르고 시간이 지나도 은은하게 향기가 퍼져서

향기가 날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더바디샵 블랙머스크라인 다른 제품도 사용해보고싶네요ㅎㅎ


겨울철 건조해진 몸에 바를 바디로션을 찾고 계신다면~~~

더바디샵 블랙머스크 바디로션 진짜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