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FT&DOFT]

더프트앤도프트 스톡홀름로즈 너리싱 핸드크림

STOCKHOLM ROSE NOURISHING HAND CREAM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쌀쌀하네요~~

이럴 때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데요ㅠ.ㅠ


그래서 저는 요즘 손이 많이 트고 그래서 핸드크림을 꼭꼭 챙겨발라요!

같은과 언니가 추천해준 핸드크림!


더프트앤도프트 스톡홀름로즈 너리싱 핸드크림입니다*^^*


향이 정말 좋아요!!!

발림성이랑 흡수력도 좋아요 끈적이지 않아서 더 맘에 들었어요ㅎㅎ


너무 맘에 들어서 올리브영에가서 얼른 구입했습니다ㅎㅎ



더프트앤도프트 스톡홀름로즈 너리싱 핸드크림!


스톡홀름로즈 너리싱 핸드크림은 랑방 메리미 향이에요!

로즈 페탈과 캐쉬미어 머스크의 로맨틱한 향기입니다ㅎㅎ


용량은 50ml로 가방이나 파우치 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용으로 추천합니다!


가격은 9800원입니다!


지금 더프트앤도프트 홈페이지에서

전품목 1+1 행사 중이에요!!


가격때문에 고민하셨으면 지금이 기회인거 같아요

얼른 gogo!


http://www.duftndoft.com/



모든 피부용이라고 하는데 민감한 피부라면

성분 체크하시고 구매하세요!



스톡홀름로즈 너리싱 핸드크림은 튜프 형식이에요!

구매하시면 처음에는 이렇게 막혀 있어요ㅎㅎ



스톡홀름로즈 너리싱 핸드크림은 백색의 핸드크림입니다!


쉐어버터, 비타민E, 콜라겐, 히알루론산이 네가지 핵심성분이래요!


이 핸드크림은 

정말 끈적이지 않고 촉촉해서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고급스럽고 오래가는 향기를 좋아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성을 갖춘 핸드퍼퓸을 원한다

겉돌지 않고 바르자마자 스며드는 핸드크림을 찾는다


이 세 가지를 원하시는 분이면

도프트앤더프트 스톡홀름로즈 너리싱 핸드크림 추천합니다!


더프트앤도프트의 제품을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음에는 다른 제품도 사서 써봐야겠어요ㅎㅎ


올 겨울 저는 도프트앤더프트 스톡홀름로즈 너리싱 핸드크림과 함께 보내야겠어요❤


+ Recent posts